안녕하세요. 배너광고에 대해서 포스팅할 밀크애드 마소남입니다.
배너광고를 진행하는 목적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노출 확산, 두 번째는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마케팅 대행사와 실행사에서는 첫 번째 목적인 '노출 확산'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노출이 중요한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소비자가 유입이 되었을 때 이탈하지 않고 '전환'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배너광고 마케팅을 제대로 하는 곳이 많지 않습니다. 성과로 보여주기 쉬운 '노출'로만 영업을 하는 곳들이 대다수입니다.
검색 광고는 한정된 영역에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므로, 클릭당 비용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검색광고를 통해서 유입했다고 바로 문의가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비싼 광고비를 사용 후 이탈한 고객 대상으로 어떤 행동을 해야 할까요?
개인화에 맞는 '메시지'를 발송 후 다시 재 유입을 시켜야 합니다.
배너 광고의 장점은 검색 광고보다 클릭당 비용이 상당히 낮고, 성별, 연령, 지역, 관심사, 리 타겟팅 등 세부적인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노출과 전환, 2가지를 모두 잡을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바로 '최적화'입니다.
밀크애드는 브랜드의 강점을 바탕으로 광고를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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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blogfiles.pstatic.net/MjAyNDA0MDJfMTQ1/MDAxNzEyMDY3MTM0MjA1.qJJ0N5cl1IDxLA3hw6Jkm3dNRuQCp_lu44bA61wzIc4g.n67Z7YuDXEH4Sdysh8T_Gz12WdZ4DvKKs15Q2-F0o6Ug.PNG/image.png?type=w1)
ㄱ. 광고 효율을 기준으로 고 효율 상품 예상 조정 및 소재 A, B Test를 통한 전환수 97% 증가
ㄴ. 노출수 확보를 위해 메인 지면을 적극 활용
ㄷ. 문맥 타겟팅 진행을 통한 검색자 대상 광고 노출
![](https://blogfiles.pstatic.net/MjAyNDA0MDJfMTQ2/MDAxNzEyMDY3MTkwMDg1.fPM0MLGvSjpoJhxKR1l45icdQlj-qJbtwgDk1jfRgosg.t8pt4jUbvIGBnO9qDyh03XS9C8E45xoPCH3---SITeIg.PNG/image.png?type=w1)
![](https://blogfiles.pstatic.net/MjAyNDA0MDJfMTMy/MDAxNzEyMDY3MTk1Njgz.CMkSzEhsJw7pxoUqYEk-S8YqEmXrqq3iNetgKYnf7A8g.ZouT5F-NzCU-6Jh15ddEnwJDy5yYlVFZjVG3HOM3wQgg.PNG/image.png?type=w1)
ㄱ. 소재 A, B Test, 이벤트성 소재 노출로 Roas 330% 증가
ㄴ. 신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적으로 노출
ㄷ. 메시지 전달력을 높여서 신규 유입 이탈 최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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