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사례
도움이 되는 배너광고
2024-04-02 23:32:54


안녕하세요. 배너광고에 대해서 포스팅할 밀크애드 마소남입니다.

배너광고를 진행하는 목적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노출 확산, 두 번째는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마케팅 대행사와 실행사에서는 첫 번째 목적인 '노출 확산'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노출이 중요한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소비자가 유입이 되었을 때 이탈하지 않고 '전환'이 발생이 되어야 합니다.


배너 광고 제대로 해야 하는 이유


안타깝게도 배너광고 마케팅을 제대로 하는 곳이 많지 않습니다. 성과로 보여주기 쉬운 '노출'로만 영업을 하는 곳들이 대다수입니다.

​검색 광고는 한정된 영역에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므로, 클릭당 비용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검색광고를 통해서 유입했다고 바로 문의가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비싼 광고비를 사용 후 이탈한 고객 대상으로 어떤 행동을 해야 할까요?

개인화에 맞는 '메시지'를 발송 후 다시 재 유입을 시켜야 합니다.

배너 광고의 장점은 검색 광고보다 클릭당 비용이 상당히 낮고, 성별, 연령, 지역, 관심사, 리 타겟팅 등 세부적인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배너광고 최적화

노출과 전환, 2가지를 모두 잡을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바로 '최적화'입니다.

밀크애드는 브랜드의 강점을 바탕으로 광고를 진행합니다.



ㄱ. 광고 효율을 기준으로 고 효율 상품 예상 조정 및 소재 A, B Test를 통한 전환수 97% 증가

ㄴ. 노출수 확보를 위해 메인 지면을 적극 활용

ㄷ. 문맥 타겟팅 진행을 통한 검색자 대상 광고 노출



ㄱ. 소재 A, B Test, 이벤트성 소재 노출로 Roas 330% 증가

ㄴ. 신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적으로 노출

ㄷ. 메시지 전달력을 높여서 신규 유입 이탈 최소화

밀크애드만의 마케팅이 궁금하다면,

아래 밀크애드 카카오톡 공식 채널로 문의하세요. ▼

http://pf.kakao.com/_XCiMb/chat

무료 진단해 드립니다.



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