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 소재가 신규 추가됩니다.신규 확장 소재는 2023년 11월 1일부터 검색광고 플랫폼에 등록할 수 있으며, 이용자에게 노출되는 시점은 11월 21일 (화) 쇼핑 검색 지면 최상단과 하단에서 노출될 예정입니다.쇼핑 브랜드형 광고를 집행하시는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검색광고 플랫폼 등록 일정- 2023년 11월 1일 (수)※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광고노출 시작 일정- 쇼핑 검색 페이지 최상단/하단 : 2023년 11월 21일 (화) ■ 신규 확장 소재 노출 영역- 쇼핑 브랜드형이 노출되는 전체 지면에 추가 가능- 네이버 모바일/ PC 쇼핑 검색 상단 및 하단- 네이버 모바일/ PC 카탈로그 페이지 상단 및 하단- 이후 추가되는 신규 지면■ 신규 확장 소재 노출 화면※ 신규 확장 소재 클릭 시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PC 쇼핑 검색 영역은 모바일 쇼핑 검색 하단과 동일합니다. <브랜드데이 확장 소재 등록 방법>* 브랜드데이 확장 소재는  네이버쇼핑에서 '쇼핑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있어야 설정할 수 있습니다.1) 기본 소재를 등록합니다.기본 소재 등록 방법 도움말 > 2) '브랜드데이' 확장 소재를 추가합니다.[ + 새 확장 소재 ] 클릭하여 '쇼핑 브랜드데이' 확장 소재를 선택합니다.3) 브랜드데이를 진행 중인 브랜드 비즈채널을 선택합니다.노출할 브랜드 채널과 확장 소재로 해당 브랜드 채널에서 노출하기를 원하는 브랜드데이를 선택합니다. (상태 = '등록가능' 브랜드데이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등록가능 상태 : 쇼핑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등록 이후 ~ 브랜드데이 종료 당일까지만 등록 가능4) '고급옵션'을 클릭하면 아래 내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광고를 노출할 요일/ 시간대, 확장 소재 노출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알아두세요!o 광고 등록과 광고 랭킹, 과금 기준은 기존과 동일합니다.o 신규 확장 소재 외에 변경사항은 없으며, 기본 소재 클릭 시, 해당 광고의 설정된 랜딩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확장 소재가 신규 추가됩니다.신규 확장 소재는 2023년 11월 1일부터 검색광고 플랫폼에 등록할 수 있으며, 이용자에게 노출되는 시점은 11월 21일 (화) 쇼핑 검색 지면 최상단과 하단에서 노출될 예정입니다.쇼핑 브랜드형 광고를 집행하시는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검색광고 플랫폼 등록 일정- 2023년 11월 1일 (수)※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광고노출 시작 일정- 쇼핑 검색 페이지 최상단/하단 : 2023년 11월 21일 (화) ■ 신규 확장 소재 노출 영역- 쇼핑 브랜드형이 노출되는 전체 지면에 추가 가능- 네이버 모바일/ PC 쇼핑 검색 상단 및 하단- 네이버 모바일/ PC 카탈로그 페이지 상단 및 하단- 이후 추가되는 신규 지면■ 신규 확장 소재 노출 화면※ 신규 확장 소재 클릭 시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PC 쇼핑 검색 영역은 모바일 쇼핑 검색 하단과 동일합니다. <브랜드데이 확장 소재 등록 방법>* 브랜드데이 확장 소재는  네이버쇼핑에서 '쇼핑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있어야 설정할 수 있습니다.1) 기본 소재를 등록합니다.기본 소재 등록 방법 도움말 > 2) '브랜드데이' 확장 소재를 추가합니다.[ + 새 확장 소재 ] 클릭하여 '쇼핑 브랜드데이' 확장 소재를 선택합니다.3) 브랜드데이를 진행 중인 브랜드 비즈채널을 선택합니다.노출할 브랜드 채널과 확장 소재로 해당 브랜드 채널에서 노출하기를 원하는 브랜드데이를 선택합니다. (상태 = '등록가능' 브랜드데이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등록가능 상태 : 쇼핑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등록 이후 ~ 브랜드데이 종료 당일까지만 등록 가능4) '고급옵션'을 클릭하면 아래 내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광고를 노출할 요일/ 시간대, 확장 소재 노출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알아두세요!o 광고 등록과 광고 랭킹, 과금 기준은 기존과 동일합니다.o 신규 확장 소재 외에 변경사항은 없으며, 기본 소재 클릭 시, 해당 광고의 설정된 랜딩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 쇼핑 브랜드형’ 신규 확장 소재 노출 오픈 안내

트렌드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 쇼핑 브랜드형’ 신규 확장 소재 노출 오픈 안내
2023-10-26 12:25:46

안녕하세요. 


쇼핑검색광고 쇼핑 브랜드형에 브랜드사의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브랜드데이> 확장 소재가 신규 추가됩니다.

신규 확장 소재는 2023년 11월 1일부터 검색광고 플랫폼에 등록할 수 있으며, 이용자에게 노출되는 시점은 11월 21일 (화) 쇼핑 검색 지면 최상단과 하단에서 노출될 예정입니다.

쇼핑 브랜드형 광고를 집행하시는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검색광고 플랫폼 등록 일정

- 2023년 11월 1일 (수)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광고노출 시작 일정

- 쇼핑 검색 페이지 최상단/하단 : 2023년 11월 21일 (화)

 

■ 신규 확장 소재 노출 영역

- 쇼핑 브랜드형이 노출되는 전체 지면에 추가 가능

- 네이버 모바일/ PC 쇼핑 검색 상단 및 하단

- 네이버 모바일/ PC 카탈로그 페이지 상단 및 하단

- 이후 추가되는 신규 지면


■ 신규 확장 소재 노출 화면

※ 신규 확장 소재 클릭 시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PC 쇼핑 검색 영역은 모바일 쇼핑 검색 하단과 동일합니다.




 

<브랜드데이 확장 소재 등록 방법>


* 브랜드데이 확장 소재는  네이버쇼핑에서 '쇼핑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있어야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기본 소재를 등록합니다.

기본 소재 등록 방법 도움말 > 


2) '브랜드데이' 확장 소재를 추가합니다.

[ + 새 확장 소재 ] 클릭하여 '쇼핑 브랜드데이' 확장 소재를 선택합니다.



3) 브랜드데이를 진행 중인 브랜드 비즈채널을 선택합니다.

노출할 브랜드 채널과 확장 소재로 해당 브랜드 채널에서 노출하기를 원하는 브랜드데이를 선택합니다. (상태 = '등록가능' 브랜드데이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등록가능 상태 : 쇼핑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등록 이후 ~ 브랜드데이 종료 당일까지만 등록 가능



4) '고급옵션'을 클릭하면 아래 내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노출할 요일/ 시간대, 확장 소재 노출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

o 광고 등록과 광고 랭킹, 과금 기준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o 신규 확장 소재 외에 변경사항은 없으며, 기본 소재 클릭 시, 해당 광고의 설정된 랜딩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