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콘텐츠
디지털광고
디지털광고
안녕하세요. 밀크애드 황희락입니다.
네이버 브랜드검색 상품 개편 일정이 변경되어 해당 내용이 검색광고센터에 공지되었습니다.
마케터 분들께서 내용 참고 하실 수 있도록 메일로도 함께 안내 드립니다.
개편 상품의 제작가이드와 상품소개서는 2024년 3월 6일 (수)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1. 상품 개편 예정일 : 2024년 2월 29일 (목) 17시 이후 2024년 3월 15일 (금) 17시 이후
2. 상품 개편 주요 내용 (변경 없음)
-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높은 주목도로 노출할 수 있는 '다이나믹 섬네일' 이 도입되며 PC 라이트형 섬네일 템플릿이 신규 출시됩니다.
- 프리미엄형/브랜드추천형 상품의 크리에이티브 노출이 강화되고 브랜드 컬러를 함께 노출 할 수 있습니다.
- 최신의 브랜드 소식을 노출 할 수 있는 브랜드소식 영역이 PC에도 확대 적용되며, 네이버 쇼핑라이브 숏클립을 추가 연동 할 수 있습니다.
![](https://mail.worksmobile.com/read/image/original/?mimeSN=1708308263.671406.24420.26368&offset=38403&size=623490&u=100001503573849&cid=c68aeb43685373574fd90494a7d2ef@cvweb012.wmail&contentType=image/png&filename=1708050233320.png&org=1)
감사합니다.
![](/board/images/like_out.png)
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