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광고
[밀크애드]-네이버- 네이버 브랜드검색 PC/모바일 상품 개편 안내(일정변경)
2024-02-19 11:09:04
안녕하세요. 밀크애드 황희락입니다.

네이버 브랜드검색 상품 개편 일정이 변경되어 해당 내용이 검색광고센터에 공지되었습니다.
마케터 분들께서 내용 참고 하실 수 있도록 메일로도 함께 안내 드립니다.
 
개편 상품의 제작가이드와 상품소개서는 2024년 3월 6일 (수)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1. 상품 개편 예정일 : 2024년 2월 29일 (목) 17시 이후 2024년 3월 15일 (금) 17시 이후
2. 상품 개편 주요 내용 (변경 없음)
 -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높은 주목도로 노출할 수 있는 '다이나믹 섬네일' 이 도입되며 PC 라이트형 섬네일 템플릿이 신규 출시됩니다.
 - 프리미엄형/브랜드추천형 상품의 크리에이티브 노출이 강화되고 브랜드 컬러를 함께 노출 할 수 있습니다.
 - 최신의 브랜드 소식을 노출 할 수 있는 브랜드소식 영역이 PC에도 확대 적용되며, 네이버 쇼핑라이브 숏클립을 추가 연동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광고센터 공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