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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크애드]카카오비즈보드 1월 3주차~1월 4주차 레퍼런스
2024-01-31 12:19:42
안녕하세요. 밀크애드 황희락입니다.

카카오 비즈보드 CPT 관련 안내의 건으로 인사드립니다!
효과적이고 인상적인 브랜딩이 가능한 광고상품, 카카오 비즈보드 CPT!
개선과 개편을 거듭하면서 11월부터는 직접 청약이 가능해지면서 이번 시즌에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황희락 드림


[프로모션]
 - 검색광고, 배너광고 2주 체험 프로모션 → 체험 후 결정 가능합니다.
 - 온라인 배너 광고 30 만원, 옥외광고 무상 테스트 


 

 


    ???? 광고주 및 업종별 집행 현황 (update. 22.11.16~ )

    카카오모먼트 비즈보드 CPT 12월 4주차 ~ 12월 5주차 업종별 차트를 전달 드립니다. 전체 집행 현황은 하기에 첨부된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카카오비즈보드 CPT 전체 레퍼런스 ▶️ (링크.
            
            
     
    ????23년 업종별 집행 비중
    • 전체 비중 : 서비스(24%) > 화장품(20%) > 패션(10%) > 게임(7%) > 리빙(6%) 순
     
    ????상품 유형별 집행 비중
    • 모션비즈보드 > 커스텀비즈보드 > 일반 비즈보드 순
    ????모션 비즈보드 출시
    • 노출 시 동영상 소재 3초간 자동 재생되는 상품
    • 오브젝트 애니메이션, 익스팬더블 등의 다이나믹한 소재로 이어져 유저들에게 임팩트 있게 브랜딩 가능

    ????1,2차 소재 가이드 완화 & 비즈보드 CPT 익스팬더블 적용
    • 소재 제작 가이드 완화 및 익스팬더블 확대 적용으로 소재 자유도 및 광고 주목도 상승 



    ????커스텀(실사배경) 비즈보드 출시 
    • 커스텀 요소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고 사용자의 주목도를 높일 수 있는 상품
    • 투명 배경을 사용하는 일반 비즈보드 소재와 달리 단색, 그라데이션, 패턴 실사 이미지 등을 배경으로 사용 가능
    ????상품 유형별 효율 
    • 상품 유형 다양화로 유입/클릭/CTR 증가, 다양한 업종의 광고주 인입
    • 소재 유형별 테스트로 브랜드에 핏한 소재 발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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