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콘텐츠
디지털광고
디지털광고
![](https://blogfiles.pstatic.net/MjAyNDA0MTJfMjYy/MDAxNzEyODgyODU1NTgx.iN9qm-qgtB_BQTQ037xcCM6FYOA8epo4i4XbMyd4_pUg.0fsJQN88UWoXUgh6mRcVHa0VbD2x5fQONlJq55ZuLZYg.JPEG/%EC%86%8C%EC%8B%B1.jpg?type=w1)
출처 입력
이관 전 대행사에서 유입과 소진이 덜 되고, 문의당 비용이 높은 이슈가 있었습니다.
마케팅 목표는 유입 증가 및 문의수 증가였습니다.
![](https://blogfiles.pstatic.net/MjAyNDA0MTJfMjYy/MDAxNzEyODgyODU1NTgx.iN9qm-qgtB_BQTQ037xcCM6FYOA8epo4i4XbMyd4_pUg.0fsJQN88UWoXUgh6mRcVHa0VbD2x5fQONlJq55ZuLZYg.JPEG/%EC%86%8C%EC%8B%B1.jpg?type=w1)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출처 입력
체류 시간을 통한 입찰 관리
시간대별 입찰 관리
검색의도별로 광고 그룹 분리
확장 검색으로 효율 키워드 발굴
세부 키워드 확장을 통한 유입 확대 및 문의당 비용 감소
출처 입력
전환당비용 2만 원 감소
전환율 4.5% 증가
밀크애드는 검색 광고 다양한 성공 사례가 있고, 일 1~2건의 문의와 계속해서 소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도 알아보시고, 정 해결이 안 된다신다면 자세한 사항은 여기로 문의주세요.
010-8000-3430
감사합니다.
![](/board/images/like_out.png)
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