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광고
소싱 업체 모집 효과가 검증된 파워링크
2024-04-12 09:49:19


소싱 이슈

출처 입력

이관 전 대행사에서 유입과 소진이 덜 되고, 문의당 비용이 높은 이슈가 있었습니다.

마케팅 목표는 유입 증가 및 문의수 증가였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소싱 진행 전략

출처 입력

  1. 체류 시간을 통한 입찰 관리

  2. 시간대별 입찰 관리

  3. 검색의도별로 광고 그룹 분리

  4. 확장 검색으로 효율 키워드 발굴

  5. 세부 키워드 확장을 통한 유입 확대 및 문의당 비용 감소

소싱 주요 성과

출처 입력

전환당비용 2만 원 감소

전환율 4.5% 증가

밀크애드는 검색 광고 다양한 성공 사례가 있고, 일 1~2건의 문의와 계속해서 소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도 알아보시고, 정 해결이 안 된다신다면 자세한 사항은 여기로 문의주세요.

010-8000-3430

감사합니다.



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