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밀크애드 마소남입니다. 네이버성과형 광고 플랫폼은 네이버의 프리미엄 지면을 활용해 다양한 타겟팅 옵션을 제공하며, 광고주의 예산과 일정에 맞춘 유연한 마케팅을 돕는 네이버의 새로운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입니다.
네이버성과형은 성별, 연령, 지역 등 기본적인 데모 타겟팅 뿐 아니라, 네이버 행태 기반 관심사 타겟팅 조합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에 더 잘 반응할 수 있는 잠재 고객들을 빠르게 찾아냅니다.
네이버성과형은높은 주목도와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는 네이버 모바일 메인광고, 서브 광고 지면과 밴드광고 지면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일반 이미지형, 네이티브형, 이미지 슬라이드형, 동영상형 등 다양한 소재 구성으 로 보다 효과적인 광고 메시지 전달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입찰 방식과 과금 타입 선택으로 광고의 효율을 자유롭게 제어하여, 최종 마케팅 KPI에 맞는 맞춤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스마트채널은 네이버 모바일 뉴스/연예/스포츠 판 최상단, 밴드 앱 최상단에 실리는 주 목도 높은 배너형 광고입니다. 높은 주목도로 최적의 마케팅을 실행하세요!
![](https://blogfiles.pstatic.net/MjAyNDA0MTZfMTg1/MDAxNzEzMjM1MTQ4NjI1.kp7nqb-lb17UbvMelebrtaOYSJ2D_G2xUQZZmH7mFxIg.PgHUEFNiH21-4akgYmoeI5IL7BIDzSRXKCPxoL8pLMwg.PNG/image.png?type=w1)
1. 광고 계정: 광고 관리의 기본 단위이며 ‘광고 계정’ 하위에 복수의 캠페인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2. 캠페인: 캠페인은 광고 목적의 단위로, 웹사이트 트래픽, 앱 설치, 동영상 조회 3가지 목적 중 하나를 선택 해 캠페인을 생성하고 전략을 구성합니다.
3. 광고 그룹: 광고 그룹은 캠페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광고 게재 위치와 타겟 대상을 설정하고 입찰 전략을 수립하는 단위입니다.
4. 광고 소재: 광고 그룹에서 설정한 타겟에게 노출되는 메시지로, 이미지, 이미지 슬라이드, 네이티브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소재를 제작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밀크애드는 다양한 배너 광고 성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고, 끊임없이 소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010 8000 3430 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board/images/like_out.png)
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