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광고
모르면 손해 보는 네이버성과형
2024-04-16 11:51:26


안녕하세요. 밀크애드 마소남입니다. 네이버성과형 광고 플랫폼은 네이버의 프리미엄 지면을 활용해 다양한 타겟팅 옵션을 제공하며, 광고주의 예산과 일정에 맞춘 유연한 마케팅을 돕는 네이버의 새로운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입니다.

연령, 지역, 관심사 등 세밀한 타겟팅 솔루션

네이버성과형은 성별, 연령, 지역 등 기본적인 데모 타겟팅 뿐 아니라, 네이버 행태 기반 관심사 타겟팅 조합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에 더 잘 반응할 수 있는 잠재 고객들을 빠르게 찾아냅니다.

네이버 프리미엄 지면 동시 집행

네이버성과형은높은 주목도와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는 네이버 모바일 메인광고, 서브 광고 지면과 밴드광고 지면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메시지 유형

일반 이미지형, 네이티브형, 이미지 슬라이드형, 동영상형 등 다양한 소재 구성으 로 보다 효과적인 광고 메시지 전달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입찰로 광고 성과 콘트롤

실시간 입찰 방식과 과금 타입 선택으로 광고의 효율을 자유롭게 제어하여, 최종 마케팅 KPI에 맞는 맞춤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네이버의 새로운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 스마트채널

스마트채널은 네이버 모바일 뉴스/연예/스포츠 판 최상단, 밴드 앱 최상단에 실리는 주 목도 높은 배너형 광고입니다. 높은 주목도로 최적의 마케팅을 실행하세요!


성과형 광고 등록 프로세스

1. 광고 계정: 광고 관리의 기본 단위이며 ‘광고 계정’ 하위에 복수의 캠페인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2. 캠페인: 캠페인은 광고 목적의 단위로, 웹사이트 트래픽, 앱 설치, 동영상 조회 3가지 목적 중 하나를 선택 해 캠페인을 생성하고 전략을 구성합니다.

3. 광고 그룹: 광고 그룹은 캠페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광고 게재 위치와 타겟 대상을 설정하고 입찰 전략을 수립하는 단위입니다.

4. 광고 소재: 광고 그룹에서 설정한 타겟에게 노출되는 메시지로, 이미지, 이미지 슬라이드, 네이티브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소재를 제작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밀크애드는 다양한 배너 광고 성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고, 끊임없이 소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010 8000 3430 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