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광고
구글검색광고 제대로 알려드립니다.
2024-05-14 15:22:18


안녕하세요. 구글검색광고에 대해서 포스팅할 밀크애드 마소남입니다:)

구글검색광고는 검색 네트워크 내 원하는 위치에, 고객에게 광고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구매 의사결정과정을 세분화하여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전략을 정밀하게 구성하는 것이 중요 해졌습니다. 구글검색광고는 사용자의 나이, 위치 등을 모두 고려하면서 사용자가 입력한 검색어와 가장 연관성이 높은 광고를 노출시킵니다.


구글검색광고는 광고 확장을 이용하여 보다 다채로운 내용의 광고 구성이 가능합니다. 비즈니스의 특성을 추가 로 요약하여 설명함으로 써, 차별화 포인트를 강 조하고 클릭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광고 문안 밑에 웹사이트 내 특정 페이 지들의 링크를 추가 사이트를 방문하기 전에 미리 사이트의 주요 페 이지 내용을 홍보하고, 한 번의 클릭만으로 유입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이외 다양한 추가 정보 들을 광고의 하단에 노출 전화번호, 위치, 리뷰 등 의 추가 정보를 무료로 추가 노출함으로써 비즈 니스의 차별화 가치 어필 가능합니다.


노출 순위

구글검색광고는 입찰가와 품질평가점수에 기반한 합리적인 광고 노출 순위가 산정됩니다.

품질평가점수 개선을 통해 합리적인 입찰 비용으로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알아두세요.

품질지수를 높이려면, 검색어, 키워드, 광고 소재 등의 상호 관련성이 있어야 하며, 광고 클릭률과 랜딩 페이지 내 관련성 높은 콘텐츠가 있어야 합니다.

운영 전략

ㄱ. 여러 제외 키워드 유형을 활용하여 보다 더 효율적으로 운영해 보세요.

ㄴ. 실적이 우수한 검색어는 키워드로 추가

ㄷ. 판매하는 제품/서비스와 관련성이 낮은 검색어는 제외 키워드로 추가

ㄹ. 위치 타겟팅을 이용해 타겟 고객이 많은 지역에 광고를 집중하고 타겟 고객이 적은 지역에는 광고를 제한하여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ㅁ. 구글 검색 광고에서 인구통계 타겟팅을 사용하면 특정 연령대, 성별의 잠재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설정한 인구통계 그룹에 속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광고가 노출되지 않으므로 더욱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ㅂ. 키워드 플래너를 이용하면 키워드 및 광고그룹 아이디어를 찾고, 특정 키워드의 예상 실적을 파악하거나 여러 개의 키워드 목록을 조합하여 새 키워드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 캠페인에 사용할 경쟁력 있는 입찰가와 예산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밀크애드는 300 명 이상의 광고주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구글검색광고 시행착오를 겪었습니다. 구글광고를 진행하지만 매출과 문의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5분 정도 편하게 대화하면서 해결책을 찾고 싶습니다. 010-8000-3430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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