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광고
파워링크 취급설명서
2024-05-28 09:37:34

안녕하세요. 파워링크 광고 등록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할 밀크애드 황희락입니다:)

네이버 광고 상품을 진행하시려면 네이버 광고 관리 시스템에서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네이버에서 네이버 광고로 검색 후 가입하시면 됩니다.

새 캠페인을 누르세요.

ㄱ. 파워링크 광고 유형 선택

ㄴ. 캠페인 이름 : 광고 진행할 목적에 따라서 이름 설정

ㄷ. 하루 예산 설정

※알아두세요.

균등분배를 하면 하루 동산 시간별로 균등하게 배분할 수는 있지만,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순위로 노출이 어렵습니다. 예산이 한정적인데 골고루 노출되고 싶을 경우에만 추천드립니다.

광고 그룹 만들기

ㄱ. 광고 그룹 이름 : 캠페인 밑으로 들어가는 그룹입니다. 남성 의류 업체라고 예를 들면 캠페인은 사이트 이름, 그룹 : 청바지, 남자티 등 카테고리로 지정을 많이 합니다.

ㄴ. Url : 광고 진행하는 사이트

ㄷ. 기본 입찰가 : 최소 입찰가 70원

ㄹ. 하루 예산 : 캠페인에서도 일 예산을 정할 수 있지만, 그룹에서도 정할 수 있습니다.

새 키워드 생성

캠페인 - 그룹 - 키워드가 들어갑니다.

네이버에서는 친절하게 광고그룹 연관 키워드를 추천해 줍니다.

검색량을 보면서 키워드를 추가해 보세요.

※알아두세요.

키워드의 본질은 사이트입니다. 연관된 키워드를 추가하는 건 좋지만, 대표님네 사이트에 있는 상품을 고려해서 최대한 많은 키워드를 추가하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사이트에 없는 상품을 추가했는데 소비자들이 검색해서 대표님네 사이트에 해당 내용이 보이지 않으면, 신뢰를 잃어서 이탈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를 추가하면 예상 데이터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상 데이터이므로 참고용으로만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소재 만들기

파워링크 소재는 반응형과 단일형 소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제목은 최대 15자, 설명문구는 45자까지 지정 가능합니다.

※주의하세요.

설명문구를 20자 정도로 설정하는 업체가 많이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처음 검색했을 때 대표님네 업체가 보이는 첫인상 자리입니다.

설명문구는 최대한 길게 작성해서 대표님네 업체의 장점을 최대한 많이 어필해 보세요.

연결 Url은 광고를 클릭했을 때 연결되는 페이지입니다.

대표 키워드는 메인 페이지로 연결을 많이 하고, 세부 키워드는 상세 페이지로 연결을 많이 합니다.

모든 입력이 끝나고 광고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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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크애드는 수백 개의 파워링크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다양한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파워링크 성과와 문의와 매출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5분 정도 같이 고민을 해결해 보고 싶습니다.

010-8000-3430으로 편하게 연락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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