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사례
[밀크애드]온라인 광고 여행 업종 성공 사례
2024-02-19 21:28:20

안녕하세요. 밀크애드 황희락입니다.

여행 업종 성공 사례에 대해서 공유드리겠습니다.

해당 업체는 기존에 타 대행사에서 네이버 광고 수수료 비용을 지급하고 있는 '이슈'가 있습니다.

공식대행사가 아니면 네이버에서 수수료가 나오지 않습니다.

단, 공식대행사가 아니어도 공식대행사와 계약이 되어 있으면 네이버 검색광고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주의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브랜드검색광고, 카카오모먼트,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등 국내 광고 매체인데, 대행 수수료를 요구한다면, 그 업체는 안 내도 되는 돈을 요구하는거니 지양하세요.

해당 업체의 가장 큰 마케팅 목표는 '객실수 증가' 였습니다.

기존에 키워드도 별로 추가가 안 되어있어서 홈페이지와 카테고리 기반 세부 키워드랜딩 페이지를 일치시켰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존 검색 광고만 진행하는 것에서 SNS 광고, 카페 커뮤니티 침투, 블로그 배포 등 다양한 매체를 진행했습니다. 그 결과 원래 목표 보다 객실수 '150% 증가' 경험이 있습니다.

※알아두세요.

상품 단가가 비싼 '고 관여' 제품일 경우 검색 광고를 통해서만 구매가 발생하지 않고 이탈을 합니다.

이탈한 후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을 고려해서 업체를 최대한 많이 '노출' 시키세요.

마케팅은 정답이 없어도 최대한 많이 '인지'시키면 여러 채널에서 '구매'로 연결이 일어날 겁니다.


밀크애드는 단순히 광고만 세팅하고 끝나지 않습니다. 소비자들의 구매 여정을 고려해서 예산을 바탕으로 어떤 채널에 어떤 메세지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Test를 진행합니다.

매출이 안 나오거나, 마케팅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http://pf.kakao.com/_XCiMb/chat

해당 채널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