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사례
[밀크애드]의료기기 업종 성공 사례
2024-02-26 18:54:56

안녕하세요. 의료기기 마케팅 성공 사례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해당 업체는 이관전 네이버 파워링크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이슈

마케팅 목표는 db 확보가 목표였습니다. 문의당 비용이 높은 이슈가 있었고, 전 대행사에서 커뮤니케이션이 느리고, '방치' 하는 이슈가 있었습니다.

※주의하세요.

광고 대행사에서 영업 전화 많이 받으시죠? 고생이 많으십니다. 대부분 대행사에서 마케터 별로 개인 목표 매출이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신경을 잘 쓰겠다고 하지만, 막상 광고가 진행되고 나서는 '소액' 광고일 경우 신경을 안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회사도 중요하지만, 같이 일하는 '마케터'가 어떤 사람인지가 더 중요합니다.

광고를 진행하기 전 과정에서 '피드백'이 얼마나 빠른지.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는지 잘 살펴보세요.

해결책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겠습니다.

해당 계정은 '방치'가 되어 있는 상황이어서 계정 점검부터 시작했습니다.

ㄱ.그룹별 문안 설정, 랜딩페이지 설정

ㄴ.적은 키워드 → 세부 키워드 추가로 키워드 확장

ㄷ. 전환당 비용 높은 키워드 → 순위 및 랜딩페이지 점검

ㄹ. 검색 광고 진행 → 모바일 스페셜 DA 등 매체 확장

ㅁ. 데일리 모니터링으로 키워드 현황 및 이슈 빠르게 전달

결과

광고 예산 50% 상승 및 전환수 50% 상승


밀크애드는 밀크애드만 '돈 버는것에' 관심이 없습니다.

밀크애드의 사명은 학습, 지속, 성장을 바탕으로 고객사와 더불어 '상생' 하는 것입니다.

수많은 고객사 분들을 대하면서 대행사의 방치와 무관심으로 속상해 하시는 분들을 보면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답답한 매출, 문의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대행사를 이용해도 답이 안나오신가요?

밀크애드와 같이 상생하고 변화를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010-8000-3430

Growing Together Milkad!

여러분들의 성장과 변화를 함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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