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히 보기   · MAT 전환 추적 설정 안내 > 자세히 보기- 앱 전환 캠페인으로 광고 집행을 위해서는 전환 집계를 위한 앱 전환 추적 설정이 필수이며 네이버 앱 전환 추적 SDK 설치 또는 8개 공식 제휴 MMP 파트너 연동을 통해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앱 전환 캠페인은 발생한 전환을 통해 머신 러닝이 필요하며 최대 7일 내 40회 전환이 발생 시 성과가 안정화됩니다.   위 가이드에 따라 사전에 앱 전환 추적 설정 시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앱 전환 캠페인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머신 러닝을 통한 학습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학습 상태'가 제공됩니다.   · 학습 상태는 예산 및 입찰가 한도의 미세 조정은 가능하나, 큰 폭으로 변경 혹은 타겟팅, 소재를 변경할 경우 학습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학습 상태 영향 요소 > 자세히 보기- Apple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등에 의해 iOS 앱의 경우 일부 발생한 전환이 누락되거나 정상적으로 수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초 최적화 전환 유형은 ‘앱 설치’만 제공되며, 추가 이벤트 유형은 이후 추가될 예정입니다. 리포트는 모든 이벤트에 대해 정상적으로 제공됩니다.- 앱 전환 리포트만 제공받으실 경우 캠페인 목적 '인지도 및 트래픽', '동영상 조회'를 통해서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오픈 후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자세히 보기   · MAT 전환 추적 설정 안내 > 자세히 보기- 앱 전환 캠페인으로 광고 집행을 위해서는 전환 집계를 위한 앱 전환 추적 설정이 필수이며 네이버 앱 전환 추적 SDK 설치 또는 8개 공식 제휴 MMP 파트너 연동을 통해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앱 전환 캠페인은 발생한 전환을 통해 머신 러닝이 필요하며 최대 7일 내 40회 전환이 발생 시 성과가 안정화됩니다.   위 가이드에 따라 사전에 앱 전환 추적 설정 시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앱 전환 캠페인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머신 러닝을 통한 학습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학습 상태'가 제공됩니다.   · 학습 상태는 예산 및 입찰가 한도의 미세 조정은 가능하나, 큰 폭으로 변경 혹은 타겟팅, 소재를 변경할 경우 학습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학습 상태 영향 요소 > 자세히 보기- Apple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등에 의해 iOS 앱의 경우 일부 발생한 전환이 누락되거나 정상적으로 수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초 최적화 전환 유형은 ‘앱 설치’만 제공되며, 추가 이벤트 유형은 이후 추가될 예정입니다. 리포트는 모든 이벤트에 대해 정상적으로 제공됩니다.- 앱 전환 리포트만 제공받으실 경우 캠페인 목적 '인지도 및 트래픽', '동영상 조회'를 통해서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오픈 후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밀크애드]네이버성과형DA- 앱 전환 캠페인 기능 오픈 안내

디지털광고
[밀크애드]네이버성과형DA- 앱 전환 캠페인 기능 오픈 안내
2024-02-27 08:46:03

안녕하세요,

밀크애드 황희락입니다.


앱 광고주를 위한 앱 전환 캠페인이 오픈될 예정입니다. 

앱 전환 캠페인은 캠페인 목적 '앱 설치캠페인을 통해 입찰 전략 자동 입찰 '전환 수 최대화'로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앱 전환 캠페인 오픈에 맞춰 캠페인 목적 '앱 설치'의 명칭은 '앱 전환'으로 변경되며 제공되던 자동 입찰 "클릭 수 최대화입찰 전략 및 "수동 입찰입찰 전략은 제공이 중단됩니다.


자세한 변경 사항은 아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앱 전환 캠페인은 앱을 설치할 확률이 높은 유저가 유입되었을 때 입찰하여 앱 설치 수를 극대화하는 입찰 전략입니다.

이는 유저가 광고를 보고 전환될 확률을 예측 후적정 입찰가로 경쟁에 참여하여 높은 수의 전환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최초 출시 시 최적화 전환 유형으로 '앱 설치'가 제공되며 자사 모바일 앱의 설치 수 증대가 목적이신 광고주분들에게 적합합니다.

   ※ 이 후 제공 전환 유형은 확대될 예정입니다.

앱 전환 캠페인 오픈 후빠르게 등록 및 최적화 효율을 높이 위해 사전에 앱 혹은 MAT 전환 추적 설정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 네이버 앱 전환 추적 SDK 설치 안내 > 자세히 보기

   · MAT 전환 추적 설정 안내 > 자세히 보기








앱 전환 캠페인으로 광고 집행을 위해서는 전환 집계를 위한 앱 전환 추적 설정이 필수이며 네이버 앱 전환 추적 SDK 설치 또는 8개 공식 제휴 MMP 파트너 연동을 통해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앱 전환 캠페인은 발생한 전환을 통해 머신 러닝이 필요하며 최대 7일 내 40회 전환이 발생 시 성과가 안정화됩니다.

   위 가이드에 따라 사전에 앱 전환 추적 설정 시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앱 전환 캠페인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머신 러닝을 통한 학습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학습 상태'가 제공됩니다.

   · 학습 상태는 예산 및 입찰가 한도의 미세 조정은 가능하나큰 폭으로 변경 혹은 타겟팅소재를 변경할 경우 학습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학습 상태 영향 요소 > 자세히 보기

- Apple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등에 의해 iOS 앱의 경우 일부 발생한 전환이 누락되거나 정상적으로 수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초 최적화 전환 유형은 ‘앱 설치만 제공되며추가 이벤트 유형은 이후 추가될 예정입니다리포트는 모든 이벤트에 대해 정상적으로 제공됩니다.

앱 전환 리포트만 제공받으실 경우 캠페인 목적 '인지도 및 트래픽', '동영상 조회'를 통해서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픈 후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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